김태리&류준열, 봄을 부르는 로맨틱 컬러 화보
김태리&류준열, 봄을 부르는 로맨틱 컬러 화보
  • 승인 2024.01.19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폴햄 (POLHAM)
사진=폴햄 (POLHAM)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이 로맨틱 무드의 캐주얼 봄 화보로 다시 만났다. 에이션패션(대표 박희찬)이 전개하는 폴햄(POLHAM)은 다가오는 봄 시즌을 앞두고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이 함께한 2024 SS 컬렉션 화보를 선 공개했다.

폴햄은 2022년부터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을 브랜드 아이콘으로 발탁, 매 시즌 감도 높은 캠페인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뉴 시즌은 '매 순간 함께 하는 옷, 해피투게더'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두 아이콘을 통해 내추럴 하면서도 시크한 매력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선 공개된 화보에서 김태리는 파스텔 톤의 컬러 스웨터와 화이트 데님을 감각적으로 매치하는가 하면 소프트 핑크의 데님 셔켓과 와이드 팬츠에 그래픽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며 세련된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류준열은 상하 톤을 맞춘 데님 셋업으로 청량한 매력을 선보이는가 하면, 비즈니스 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블루 셔츠와 화이트 데님팬츠를 완벽한 피지컬로 소화하며 스타일 아이콘다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배우가 착용한 '코숏' 스웨트 셋업과 데님 자켓이 화보 공개와 동시, 상품 문의가 쇄도하며 둘의 영향력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는데, 배우 김태리와 류준열이 함께한 폴햄 24SS 뉴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굿웨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