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 연예계 소식
뉴스인사이드 뉴스톡톡 연예계 소식
  • 승인 2024.01.18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의 모든 뉴스를 전하는 뉴스인사이드가 오늘의 '뉴스톡톡’을 전해드립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 TMA 베스트 뮤직 겨울 결선 투표 시작

지난 16일 정오부터 오는 30일 정오까지 2주간 팬앤스타 더팩트 뮤직 어워즈 TMA 베스트 뮤직 겨울 결선 투표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TMA 베스트 뮤직은 분기별로 음원을 발매한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하는 투표로 2023년 10월부터 12월까지 OST 및 이벤트성 컬래버를 제외하고 음원을 발매한 모든 아티스트를 대상으로 투표를 진행합니다.

뮤빗 실험실, 동영상 차트 2023년 결산 리포트를 발표

블랙핑크 지수의 솔로곡 ‘꽃’의 뮤직비디오가 4억 회가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며 ‘올해의 뮤직비디오’에 선정됐으며, 핫 루키 부문에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7년 만에 새로 론칭한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이름을 올렸습니다. 뮤빗 동영상 차트 2023년 1분기 1위는 BTS 지민이 피처링한 디지털 싱글 ‘바이브’로 컴백한 태양, 2분기와 3분기 최정상에는 블랙핑크 지수와 BTS 정국이 올라섰고 4분기에는 베이비몬스터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대본리딩 현장 공개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의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된 가운데 김남주, 차은우, 김강우, 임세미가 강렬한 스토리를 이끄는 섬세한 연기로 극강의 몰입도를 유발했습니다. 2024년 3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입니다.

가수 겸 프로듀서 안신애, ‘싱어게인3’ 참여 소감 밝혀

가수 겸 프로듀서 안신애가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에 참여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싱어게인3’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안신애는 “스포트라이트 바깥의 숨은 아티스트들을 진심으로 아끼고, 이들의 진정성을 그대로 무대에 올려내는 제작진의 진심 어린 의도가 느껴졌기 때문에 신곡 작업에 온전히 임할 수 있었고,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