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프러포즈 '진짜야? 장난이야? 결말이 너무 궁금해'
이혼 프러포즈 '진짜야? 장난이야? 결말이 너무 궁금해'
  • 승인 2012.06.1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혼 프러포즈 ⓒ 유튜브 영상 캡처

[SSTV l 임형익 기자] 온라인상에 이혼 프러포즈 영상에 공개돼 화제다.

최근 동영상사이트인 유튜브에는 '아이작의 라이브 립덥 프러포즈(Isaac's Live Lip-Dub Proposal)'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은 "2012년 6월 5일, 남편은 내가 로맨틱한 저녁을 초대한 것으로 생각했다. 하지만 나는 대신에 최초로 이혼 프러포즈를 하기로 했다"라는 아내의 설명으로 시작된다. 이어진 영상에서 남편은 영문도 모른 채 헤드폰을 끼고 차량 뒷좌석에 앉아 아내가 준비한 이벤트를 지켜봤다.

이벤트가 시작되고 '메리 유(Marry You)'라는 배경음악이 이혼이라는 상황에 맞춰 개사돼 흘러나온다. 노래 가사에는 '결혼 생활이 지긋지긋하다'는 내용이 담겨져 있으며 아내는 노래에 맞춰 지인들과 춤을 추면서 남편에게 이혼에 대한 심정을 전한다.

특히 이혼 프러포즈가 끝나자 남편이 타고 있던 차가 어디론가 출발하고 이에 남편은 "이거 진짜야? 지금 어디로 가는데?"라고 물으며 당황스러운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시켰다.

한편 이혼 프러포즈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거 정말 이혼 프러포즈일까?" "뒷 내용이 너무 궁금하네" "남편 표정이 점점 일그러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