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반전 글씨체 '귀여운 필체...카리스마 실종?'
고현정 반전 글씨체 '귀여운 필체...카리스마 실종?'
  • 승인 2012.05.23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미쓰GO' 친필 초대장 ⓒ NEW

[SSTV l 임형익 기자] 배우 고현정의 반전 글씨체가 담긴 초대장이 공개돼 화제다.

영화 '미쓰GO' 측은 23일 영화 '미쓰GO'(감독 박철관) 제작보고회를 위해 배우 고현정 유해진이 만든 친필 초대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친필 초대장에서 고현정은 "안녕하세요. 고현정입니다. 오랜만에 촬영한 '미쓰GO'가 드디어 6월 개봉합니다. '미쓰GO'를 처음으로 소개하는 뜻 깊은 자리인 제작보고회를 개최하고자 하오니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다리겠습니다"라며 귀여운 반전 글씨체를 선보였다.

이어 공개된 초대장에서 유해진은 "'미쓰GO' 빨간 구두를 연기한 유해진입니다. 지난 해 저를 포함한 출연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열정을 다해 만든 '미쓰GO'가 제작보고회를 엽니다.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고현정 반전 글씨체를 접한 네티즌들은 "고현정 정말 반전 글씨체다" "영화 '미쓰GO' 완전 기대되네" "고현정 오랜만에 영화로 컴백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의 반전 글씨체로 화제를 모은 영화 '미쓰GO'는 대인기피증에 시달리는 소심한 여인 천수로(고현정 분)가 우연히 대한민국 최대 범죄 조직 간의 사건에 휘말리게 돼 '범죄의 여왕'으로 거듭나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9일 제작보고회를 개최하고 다음달 개봉될 예정이다.

[보도자료 및 제보=sstvpress@naver.com

Copyright ⓒ SS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