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저출산 문제해결 위한 어린이집 사회공헌활동
부영그룹, 저출산 문제해결 위한 어린이집 사회공헌활동
  • 승인 2024.01.1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백 포레스트 애시앙‘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개원 등
다양한 지원 이어가

부영그룹이 태백시 황지동 고원로 119 일대에 위치한 태백 포레스트 애시앙 아파트 단지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지난 5일 개원했다.

부영그룹은 입주민들의 일·가정 양립의 문제 등을 해결하기 위해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아파트 단지 내 관리동에 개원하고 다양한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부영그룹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전국 부영 아파트 내에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지원하고 있다. 면제한 임대료는 아이들의 행사·견학비, 교재·교구비, 유기농급 간식업체와의 제휴를 통한 급식 질의 제고 등 영유아들의 복지와 보육비용으로 쓰이며 학부모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태백 포레스트 애시앙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개원.[사진=부영그룹]

전국 66개원의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학부모들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안심 어린이집’으로 정평이 나있다. 부영그룹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의 보육의 질을 높이는데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태백 포레스트 애시앙 1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전정아 원장은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행복한 어린이집 환경을 제공하고 부모님들이 안심하고 아이들을 보낼 수 있는 어린이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