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29일 본격 컴백 초읽기! 로고 모션→컴백 포스터 공개!
(여자)아이들, 29일 본격 컴백 초읽기! 로고 모션→컴백 포스터 공개!
  • 승인 2024.01.0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이 오는 29일 전격 컴백한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자정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2집 ‘2’의 로고 모션 영상과 컴백 포스터를 순차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먼저 공개된 로고 모션 영상은 ‘i’로 디자인된 로고가 첫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숫자 ‘5’가 위아래로 뒤집히며 ’2‘로 바뀌는 과정이 담겼다. 숫자 ’2‘는 이번 정규 2집을 암시하는 듯 컴백 날짜와 함께 공개해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로고 모션에 이어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강렬한 붉은 조명 아래 화려한 블랙 컬러 의상과 도발적인 포즈가 눈길을 끈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 적혀있는 숫자 ‘2’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매회 강렬한 카리스마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여자)아이들이 이번 정규 2집 ‘2’로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여자)아이들은 지난해 5월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또한 지난 10월 미국 첫 번째 EP 앨범 ‘HEAT’(히트)로 ’빌보드 200‘에서 25위를 기록,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저력을 입증했다.

한편, 오는 29일 오후 6시 (여자)아이들의 이번 정규 2집 ‘2’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