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 피프티 키나 “우리 허니즈, 함께 걸어가면 좋겠습니다” 감사 인사 전해
피프티 피프티 키나 “우리 허니즈, 함께 걸어가면 좋겠습니다” 감사 인사 전해
  • 승인 2024.01.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어트랙트
사진=어트랙트

‘제38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mandiri’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FIFTY FIFTY)피프티 피프티의 키나가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38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만디리’가 6일 오후 8시30분(한국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인터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됐다.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대한민국 대중가요분야의 우수한 앨범과 가수, 제작자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국내에서 가장 전통 있는 음악 시상식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 날 피프티 피프티는 신인상의 주인공이 됐다.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2023년 미국 빌보드 ‘HOT 100’ 차트에 대한민국 아이돌 역사상 데뷔 후 최단일 진입 기록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큐피드(CUPID)’ 열풍을 불러일으키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시상식이 끝난 후 키나는 소속사를 통해 “한결같이 한 자리에서 피프티 피프티를 위해 응원해주고 아낌없는 사랑을 주는 우리 허니즈! 제가 더 많이 사랑을 줄 수 있는 시간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함께 걸어가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리고 다시 한번 피프티 피프티의 노래로 한 번 더 즐거움을 드리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프티 피프티는 지난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제33회 서울가요대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발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