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제주 흑돼지 앞에서 지적 호기심 폭발 "식욕을 이긴 호기심"
박나래, 제주 흑돼지 앞에서 지적 호기심 폭발 "식욕을 이긴 호기심"
  • 승인 2024.01.0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사진=티캐스트 E채널

박나래가 새로운 음식 앞에서 지적 호기심을 폭발시킨다.

내일(6일)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제주도 맛집 투어 둘째 날을 맞아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은 토밥즈의 모습이 그려진다.

둘째 날 마지막 메뉴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맛, 흑돼지였다. 이영식PD가 엄선한 흑돼지 식당은 3대째 운영 중인 제주 흑돼지 농장에서 공수해 온 특별한 고기로 숙성 없이 신선한 원육 본연의 맛을 자랑한다.

고기로 어느 정도 배를 채운 '미니마우스' 박나래는 히밥이 추가로 주문한 공깃밥에 눈을 떼지 못한다. 해당 식당은 일반 공깃밥이 아닌 검은깨가 들어간 밥으로 밥알 사이 톡톡 터지는 깨의 고소함이 특징이다.

지적 호기심이(?) 발동한 박나래는 "너무 궁금해서 그러는데 한 입만"을 외쳐 폭소를 자아낸다. 현주엽은 "진짜 단순히 궁금해서 그러는 거 맞아?"라며 되물어봤지만, 박나래는 건네 받은 검은깨 밥을 한입 먹어보고는 "확실히 고소한 맛이 있다"라고 만족스러워 한다.

이어 검은깨 밥+멜 조림+흑돼지 조합으로 식사하는 히밥을 보며 박나래는 다시 한번 "내가 정말 궁금해서 그러는데 딱 한 입만! 지적 호기심을 참을 수가 없네"라며 또다시 한 입만을 신청하는데.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현주엽은 "야 이러다 그냥 한 공기 다 먹겠다"라며 웃음을 참지 못한다.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음식에 대한 열정적인 학구열을 보여줬던 박나래는 토밥에서도 다양한 음식 조합 앞에서 불타는 학구열을 뽐내며 다양한 먹방을 시도한다.

이어 박나래는 이미 배가 다 찼음에도 불구하고 딱새우 된장찌개, 흑돼지 김치찌개 등 사이드 메뉴까지 모두 맛본 뒤 근사한 마지막 식사를 마무리한다.

음식을 진정으로 사랑하고, 미식을 향한 학구열이 빛나는 박나래의 모습은 내일(6일)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