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마리 앙투아네트’로 10년 만에 귀환
옥주현, ‘마리 앙투아네트’로 10년 만에 귀환
  • 승인 2024.01.0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옥주현이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로 10년 만에 돌아온다. 

옥주현이 10년 만에 ‘마리 앙투아네트’ 출연을 확정하면서, 뮤지컬계 또 한 번 흥행 바람이 불고 있다. 특히 2014년 초연 때 마리 앙투아네트 역을 맡았던 옥주현이 혁명가 마그리드 아르노 역에 캐스팅되며 연기 변신이 화제에 올랐다. 

옥주현이 새롭게 맡은 역할, 마그리드 아르노는 마리 앙투아네트와 대척점에 서 있는 인물로, 사회의 부조리를 참지 못하는 혁명가다. 또 다른 주연인 마그리드 아르노 역을 맡은 옥주현은 캐릭터 변신을 예고하며 팬들의 설렘을 증폭시키고 있다. 

캐릭터 변화를 준 옥주현은 카리스마 넘치고 정의를 외치는 마그리드 아르노에 완벽히 열연, 보다 더 심층적인 캐릭터를 완성해나간다. 옥주현은 마그리드 아르노가 가진 분노와 혁명심은 물론, 마리 앙투아네트를 향한 복합적인 감정까지 디테일한 연기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옥주현의 캐릭터 변화가 주목을 받으면서, 마그리드 아르노라는 역할의 존재감과 작품의 주제 의식 또한 뚜렷해지고 있다. 그의 귀환을 알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마리 앙투아네트'의 삶과 혁명을 선도하는 가상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 자유 그리고 정의의 참된 의미를 다룬 작품이다. 

옥주현은 2월 27일부터 5월 26일까지 디큐브 링크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로 곧 찾아올 계획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