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 캐릭터 마케팅으로 모바일 시장 공략   
 정관장 , 캐릭터 마케팅으로 모바일 시장 공략   
  • 승인 2024.01.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톰과 제리’와 콜라보...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 선보여  
슈퍼히어로박스 1탄도 두 달 만에 3만 세트 완판

정관장이 워너브라더스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톰과 제리’와 콜라보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톰과제리편)’를 선보였다.  

 

3일 정관장에 따르면,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정관장 활기력’과 창사 100주년을 맞은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사 워너브라더스(Warner Bros.)의 DC코믹스 슈퍼히어로를 활용한 제품으로, 에너지 충전이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충전하는 컨셉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한정판 에디션이다.

 

[사진=KGC인삼공사]
[사진=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지난 5월 배트맨·슈퍼맨·플래시 캐릭터를 입힌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를 선보인 바 있다.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출시 두 달만에 3만세트 물량이 모두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에 출시한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슈퍼맨 복장을 한 톰과 제리가 도심 속 추격전을 벌이는 장면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익살스럽게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활기력(20㎖) 20병과 함께 동봉된 톰과 제리 스티커는 휴대폰케이스, 노트북 등 다양한 소품을 꾸미는 데 활용할 수 있다.

 ‘활기력’은 6년근 홍삼농축액에 생강, 대추, 구기자, 오미자, 황기 등 전통소재와 비타민 B, C를 배합한 앰플형 건강 드링크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활기력 슈퍼히어로박스는 친숙하면서 개성있는 캐릭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과 재미를 준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마케팅과 이색제품으로 정관장 활기력만의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