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어딜 앉혀도 든든…‘과몰입 인생사’ MC도 합격점
이찬원, 어딜 앉혀도 든든…‘과몰입 인생사’ MC도 합격점
  • 승인 2023.12.29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과몰입 인생사’ 캡처
사진=SBS ‘과몰입 인생사’ 캡처

가수 이찬원이 ‘과몰입 인생사’ 첫 방송부터 ‘만능 찬또’ 면모를 한껏 뿜어냈다.

지난 28일 오후 9시 SBS ‘과몰입 인생사’가 첫 방송 된 가운데, 이찬원은 MC로서 안정적인 진행 능력과 입담으로 방송 첫 시작을 화려하게 꾸몄다.

이날 방송에는 ‘인생 텔러’ 이경규가 출격, 함께 배우 이소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찬원은 “저는 큰 위험을 안고 가는 모험을 두려워하는 편이다. 제가 이소룡이라면 미국 유학이 아닌 홍콩 배우로 계약했을 것 같다”라며 이소룡의 삶을 되짚어봤다.

이어 이찬원은 적재적소 질문과 리액션, 여기에 매끄러운 진행 능력을 펼치며 그동안 다양한 방송에서 인정받은 MC 실력을 자랑했고, 솔직 담백한 매력과 삶의 경험에서 나온 진지한 이야기들로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이처럼 ‘과몰입 인생사’에서 MC 실력을 뽐낸 이찬원은 최근 KBS ‘불후의 명곡’, ‘옥탑방의 문제아들’, ‘편스토랑’ 등 다양한 곳에서 MC로 활약해왔다. 최근에는 ‘2023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만큼, 앞으로 MC로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더욱 기대감 모인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30일부터 내년 1월 1일까지 ‘2023 이찬원 콘서트 “찬스 감사제”’ 대구 공연을 개최, 대중들과 뜨겁게 호흡할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