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미스트롯3” 출연한 이유 알고보니?
허성태, “미스트롯3” 출연한 이유 알고보니?
  • 승인 2023.12.26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CHOSUN
사진=TV CHOSUN

배우 허성태가 21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 3’의 오프닝을 장식했다.

소속사 한아름컴퍼니에 따르면, 허성태는 과거 2011년 방송되었던 ‘sbs 기적의 오디션’에서 본선과 결승을 통과하기까지 많은 도움을 받았던 현 미스트롯 3 작가와의 긴 인연으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프닝 출연을 결심했다고 밝혔다.

오프닝 속 허성태는 하트를 훔쳐간 범인을 잡는 형사로 등장했다. 또한 허성태는 세계적인 댄스크루 프라임킹즈와 역동적이고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퍼포먼스를 펼치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형사 역할로 무대에 홀로 등장한 허성태는 짧지만 강렬한 멘트와 함께 단숨에 시청자를 사로잡아버릴 연기력으로 오프닝의 문을 열었다.

곧이어 댄스크루 프라임킹즈의 무대가 시작되며 오프닝의 기대감을 점점 더 고조시켰다. 이어 다시금 등장한 허성태는 프라임킹즈와의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한 허성태는 “참가하시는 모든 분들께 평소대로 준비한대로 즐기면서 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꼭 응원하고 싶다”라고 따뜻한 응원을 덧붙였다.

허성태는 앞서 'SNL 코리아'에서 치명적인 웨이브의 '코카인 댄스'를 선보이고 큰 화제가 되었고, 그 열기를 이어 이후 가수 싸이의 콘서트 '흠뻑쇼' 오프닝에서 코카인 댄스를 선보여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배우로 자리잡았다.

2021년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에서 빌런 ‘장덕수’로 인상깊은 캐릭터 연기를 펼친 허성태는 드라마 ‘인사이더’, ‘붉은 단심’, ‘카지노’, ‘미끼’ 영화 ‘소년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허성태가 오프닝을 장식한 ’미스트롯3'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