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 타이중 ‘모닝 족발’ 첫 입에 눈 뒤집혔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박나래-이장우, 타이중 ‘모닝 족발’ 첫 입에 눈 뒤집혔다!
  • 승인 2023.12.2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유일동 "진짜 맛있어" 궁금!

MBC ‘나 혼자 산다’의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모닝 족발’ 첫입에 눈이 뒤집힌다. 

오는 22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에서는 '제3회 팜유 세미나 in 타이중'의 둘째 날을 맞이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2일 차 아침, 대만 족발 맛집에서 조식을 즐긴다. 직접 족발을 만들어 지인들에게 대접할 정도로 족발에 진심인 이장우. 족발은 우리나라에서도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어서 이장우가 팜유 세미나 조식으로 대만 족발을 선정한 특별한 이유가 있는지 궁금해진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오픈런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대만 맛집에 입성한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대만식 족발을 입에 넣자마자, 맛있어서 눈이 뒤집힌다고. 형과 누나의 반응에 이장우 역시 뿌듯해한다. 

그는 대만 족발 국수에 빠져든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을 떠올리며 “눈 돌아갈 정도로 먹더라”라면서 족발 맛집을 선정한 자기 자신을 칭찬한다. 추가 주문을 이어가는 팜유즈의 무한 먹방은 시청자들에게도 대리 행복을 선사할 예정.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입이 작아 꼭 입 옆에 소스나 밥풀을 묻히면서 먹어 안타까움을 유발한다. 이장우는 그런 누나가 안쓰러운 듯 깻잎 논쟁을 이을 ‘밥풀 논쟁’을 제기한다. 

이때 ‘팜유 대장’ 전현무가 1초도 고민하지 않고 해결책을 제시한다고. 모두가 동시에 폭소한 밥풀 논쟁 해결책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