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올겨울, 과몰입 어게인! 메인 예고 전격 공개!
‘환승연애3’ 올겨울, 과몰입 어게인! 메인 예고 전격 공개!
  • 승인 2023.12.1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TVING)
사진=티빙(TVING)

레전드 연애 리얼리티의 귀환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가 메인 예고를 공개했다.

오는 29일(금) 첫 공개를 앞둔 ‘환승연애3’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콘텐츠.

공개된 메인 예고는 간직해온 추억 속 행복했던 순간들과 함께 “X만 보이고 주변이 다 페이드아웃 된다고 해야 하나?”, “제 이상형이고, 첫사랑이고 그랬죠”라는 애틋한 회상으로 시작된다.

그러나 이내 “그런 X를 정리해야겠다”는 다짐이 이어지면서, NEW에 대한 호기심과 설렘을 드러내는 이들의 모습은 올겨울 이용자들을 다시 한번 과몰입의 세계로 인도할 ‘단짠’ 서사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X가 보내온 ‘이별 택배’가 새롭게 등장, 예상치 못한 감정의 파동을 일으키며 ‘환승연애3’만의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한편, “내 마음도 살펴야 하고, 내 X도 신경 써야 하고, 내가 마음이 가는 사람의 X도 신경 써야”하는 복잡한 상황 속 다른 사람과 가까워지기 시작하는 X의 모습을 마주한 출연진들은 복잡한 심경을 내비친다.

“날 여기 왜 데리고 나왔냐고, 진짜 못됐어”, “네가 ‘미안해’ 했잖아? 환승연애 이딴 거 안 나왔어”라며 감정의 응어리를 쏟아내는 모습까지 담아낸 메인 예고는 저마다의 이유로 헤어진 사연과 더불어 지나간 연인과 새로운 인연 사이에서 고민하는 이들의 마음 이정표가 어디로 향하게 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X 생각 안 나게 할 자신 있다”고 선언하는 출연진의 모습이 공개돼 지난 시즌의 “내일 봬요, 누나”를 뛰어넘을 명장면이 탄생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올겨울 ‘다시하는 이별, 그리고 새로운 시작’으로 또 한번 전국을 환연앓이로 물들일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는 12월 29일(금)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