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월화수목금토일! 매일매일 ‘전현무day’
전현무, 월화수목금토일! 매일매일 ‘전현무day’
  • 승인 2023.12.14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 C&C 제공
사진=SM C&C 제공

전현무가 매주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다.

다양화된 예능 소재와 격변하는 트렌드 속에서도 전현무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확립하며 지상파 3사, 케이블, 종합편성채널 등 방송가를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모두 섭렵한 ‘올라운더’ MC이자, 매일 끝없는 즐거움과 쉼 없는 도전으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전현무 유니버스’가 화제다.

#월요일부터 수요일은 전현무 표 훈풍 주의보 발효

친숙한 매력 덕분에 전현무는 월요일부터 온 가족이 편안하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 JTBC ‘톡파원 25시, tvN SHOW ‘프리한 19’으로 건강한 웃음과 정보를 전하고 있다. 화요일은 ‘숏폼’, ‘밸런스 게임’ 등 바뀐 방송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토크쇼 SBS ‘강심장VS’로 재치 만점 전현무의 입담을 확인할 수 있다. 수요일 저녁, TV조선 ‘아빠하고 나하고’를 통해 가족 관찰 예능 MC로서 탁월한 눈썰미와 깊은 공감능력을 선보여 프로그램의 순조로운 출발을 알리기도 했다.

#목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전현무의 독보적인 예능감 주목!

목요일엔 토크, 관찰 카메라, 미션 수행, 심리전 등 새로운 재미를 추구하는 전현무의 도전 정신을 엿볼 수 있는 U+모바일tv, KBS2 ‘서치미’가 방송되고 있으며, 대한민국을 강타한 용인 셀럽 ‘푸바오’의 매력을 ‘트민남’ 전현무의 깔끔한 진행과 생생한 현장감으로 전하는 SBS ‘푸바오와 할부지’가 있다. 이어, 불금에 어울리는 연애상담 프로그램 ENA, 채널S ‘최후통첩: 지구별 로맨스’에서 이별 위기에 놓인 커플들에게 전현무가 전하는 냉철한 조언과 유연한 순발력이 깊은 인상을 전하고 있다.

#일요일부터 다시 시작될 ‘전현무 유니버스’ 예열!

일요일엔 ‘전현무 유니버스’ 예열 타임이라 엿볼 수 있다. 먼저,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로 흥미진진한 ‘갑’의 세계를 들여다보며 툭 던지는 통찰력 있는 명언과 진행력으로 스튜디오를 들었다 놨다 한다. 또,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에서 입시 교육의 산 증인 전현무의 찐 경험담은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부모들에게도 남다른 여운을 주며 매주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기존 프로그램과 신규 프로그램의 균형 속에 전현무가 넓은 포용력과 기발한 아이디어, 기민한 실행력 등을 바탕으로 일당백 활약을 펼치고 있어, 각종 연말 시상식의 후보자로 언급될 만큼 누구보다 바쁜 연말을 보내고 있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전현무의 끊임없는 열정과 예능감을 엿볼 수 있는 예능, 교양 프로그램들은 각종 채널 VOD 다시 보기와 OTT 스트리밍으로 정주행 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