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유리 영화 ‘미스트’(가제) 캐스팅! 고독사 현장 처리하는 특수청소부로 파격 변신!
권유리 영화 ‘미스트’(가제) 캐스팅! 고독사 현장 처리하는 특수청소부로 파격 변신!
  • 승인 2023.12.12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사진=SM엔터테인먼트

권유리(소녀시대 유리,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파격 변신을 앞두고 있다.

권유리는 평범한 삶에 균열이 생길 때 어떻게든 해결해 보려는 이들의 처절한 몸부림 속에서 느끼게 되는 공포를 그려낸 영화 ‘미스트’(가제)에 ‘김민’ 역에 낙점, 색다른 얼굴로 스크린 접수에 나설 계획이다.

권유리가 열연을 펼칠 ‘김민’은 고독사 현장 처리 업무를 담당하는 특수청소업체 직원으로, 감정적 결함으로 인해 주변 인물들에게 벽을 쌓는 인물인 만큼 캐릭터의 복잡다단한 심리를 권유리 특유의 폭넓은 표현력을 통해 섬세하게 그려낼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이 모인다.

데뷔 이후 첫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에 도전하는 권유리는 “신선하게 다가온 작품이라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다. 책임감을 가지고 건강하고 즐겁게 잘 끝마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남겨 ‘미스트’(가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권유리는 tvN 예능 ‘장사천재 백사장2’에서 센스 넘치는 행동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