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미’, ​​​​​“저 형이 절대 결혼하지 말래” 전현무 비혼(?) 원인은 지석진?!
‘서치미’, ​​​​​“저 형이 절대 결혼하지 말래” 전현무 비혼(?) 원인은 지석진?!
  • 승인 2023.12.1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서치미
사진=서치미

U+모바일tv와 KBS의 추리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에 13년의 우정을 자랑하는 ‘런닝맨’ 식구들 지석진X송지효X하하가 출격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다.

11일 U+모바일tv에서 공개되는 ‘서치미’(STUDIO X+U, 스튜디오가온 제작)에서는 플레이어 하하가 찾아야 하는 ‘찐지인’ 지석진, 그리고 하하&지석진의 지인이자 방해꾼으로 활약할 송지효가 ‘마스터 무’ 전현무의 아지트를 찾았다. 지석진이 등장하자마자 개그 후배들 이은지&곽범은 자동 기립하며 환영했고, 단장 전현무까지 공손한 태도로 지석진의 위엄을 입증했다. 또 지석진만을 위한 ‘왕좌’가 마련되자 지석진은 “이런 거 싫어”라면서 특별대우에 손사래를 쳤지만, 이내 “좋네 좋아”라며 흡족해했다. 

전현무는 “많은 분들이 두 분이 ‘런닝맨’ 녹화 때만 친한 사이고 뒤에는 연락을 안 하지 않을까 생각한다”라며 지석진과 송지효의 ‘비즈니스 관계’ 카더라 의혹(?)을 전했다. 이에 지석진은 “사적인 통화도 많이 한다”며 일축했다. 그리고 지석진은 “전현무 씨도 나한테 그런 거 많이 물어봤다. 결혼을 해야 되냐, 말아야 되냐…”라며 자신이 많은 후배들의 ‘상담 잘해주는 맏형’임을 자부했다.

전현무의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특별 ‘시치미단’으로 찾아온 조정식은 “요즘 완전 포기하신 것 같던데?”라며 전현무 ‘비혼설(?)’을 꺼냈다. 이에 전현무는 “저 형 때문에 그런 거다. 절대 하지 말래”라고 이유를 밝혔고, 지석진은 “내가 언제 결혼하지 말라고 그랬니~”라며 세상 억울해해 ‘시치미단’을 폭소하게 했다. 결국 전현무는 “여의도 감자탕집에서 얘기했어, 안 했어?”라며 ‘지석진 몰이’를 이어갔고, 궁지에 몰린 지석진은 “천천히 하라고 그랬지. 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어”라고 겨우 정정했다.

한편, 13년이란 시간 동안 ‘런닝맨 크루’로 지석진과 함께한 플레이어 하하가 송지효와 ‘시치미단’ 이은지X곽범X조정식의 방해 속에 ‘찐지인’ 지석진을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런닝맨’ 식구들 하하X지석진X송지효가 함께하는 추리 리얼리티 예능 ‘서치미’는 11, 12일 자정 U+모바일tv, 14일 목요일 밤 9시 45분 KBS2에서 공개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