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운, 넷플릭스 ‘약한영웅2’ 출연 확정! 박지훈과 주연 호흡!
려운, 넷플릭스 ‘약한영웅2’ 출연 확정! 박지훈과 주연 호흡!
  • 승인 2023.12.0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럭키컴퍼니
사진=럭키컴퍼니

배우 려운이 넷플릭스 시리즈로 새롭게 돌아오는 ‘약한영웅 Class 2’(가제) 출연을 확정지었다.

네이버 웹툰 ‘약한영웅’을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친구를 위해 폭력에 맞섰으나 끝내 지키지 못한 트라우마를 안고 은장고로 전학 간 모범생 연시은(박지훈 분)이 다시는 친구를 잃을 수 없기에 더 큰 폭력과 맞서면서 벌어지는 처절한 생존기이자 찬란한 성장담을 그린다.

려운이 극중에서 맡은 인물은 박후민 역으로 공부 외에는 관심이 없는 자발적 아웃사이더에서 소중한 친구들을 만난 후 폭력에 맞서 싸우는 반전 매력을 지닌 연시은이 전학 간 은장고에서 만나게 되는 친구들 중 하나다.

려운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액션 성장물에 도전하며 다시 한 번 연기 변신을 꾀하게 됐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전 시즌에서 기존의 학원 액션물과는 차별화 된 컬러와 분위기로 액션 성장 드라마의 새로운 지평을 연 작품으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려운의 색다른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여기에 ‘약한영웅 Class 2’(가제)를 통해 함께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추게 된 배우 박지훈과 어떠한 케미를 보여주게 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드라마 ‘사랑의 온도’를 통해 연기 데뷔한 려운은 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 ‘인서울1,2’, ‘오! 삼광빌라!’, ‘18 어게인’, ‘어른연습생’,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꽃선비 열애사’,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으로 활동 스펙트럼을 넓히며 대세 배우로 연기력과 매력을 성장시켜왔다.

특히 올해 드라마 ‘꽃선비 열애사’에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반짝이는 워터멜론’까지 두 작품 연속 대세 남자 원픽 배우로 성공을 거두며 명실상부 흥행 배우로도 떠오른 려운이 ‘약한영웅 Class 2’(가제)까지 거침없는 인기 질주를 이어가게 될지 안팎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려운이 출연하는 넷플릭스 ‘약한영웅 Class 2’(가제)는 확장된 세계관과 강력해진 액션, 이전 시즌에서 미처 다 하지 못한 더 깊어진 이야기로 돌아온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