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베이비쇼’...청담동 쇼룸서 인기 유모차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 
 ‘쿠팡 베이비쇼’...청담동 쇼룸서 인기 유모차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 
  • 승인 2023.12.01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사장서 인기 유아용품 브랜드 상품 체험 가능

쿠팡은 1일, 인기 유모차·카시트 브랜드 제품을 쇼룸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행사 ‘쿠팡 베이비쇼’를 오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3개 유명 유아용품 브랜드(‘리안’·‘조이’·‘뉴나’)의 유모차, 카시트, 아기침대, 바운서, 하이체어 등 6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포스터.[사진=쿠팡]
행사 포스터.[사진=쿠팡]

행사장은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 마련돼 있으며 1~3일까지 운영한다. 행사장에 입장하려면 쿠팡에서 입장권(인당 100원)을 구매해야 한다. 

베이비쇼 기간에는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0일까지 진행하는 쿠팡 베이비&키즈 페어의 다운로드 쿠폰(최대 2만원)과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쿠팡와우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행사장 방문 여부와 무관하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요 상품은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 △조이 뉴스핀 360 클래식 카시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리안 솔로 절충형 유모차 등이 있다. 

행사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돼 있다. 현장 방문자 선착순 100명에게 뉴나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은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