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밥좋아' "평생 가자 우리"...현주엽, 먹파트너 박나래와 환상 궁합에 '심쿵'
'토밥좋아' "평생 가자 우리"...현주엽, 먹파트너 박나래와 환상 궁합에 '심쿵'
  • 승인 2023.11.30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사진=티캐스트 E채널

현주엽이 같은 팀원이 된 박나래와 환상적인 먹궁합을 폭발시킨다.

오는 2일(토) 오후 다섯 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되는 '토요일은 밥이 좋아(연출 이영식)'에서는 천년고도 미식의 도시, 경주에서 MBTI 팀전을 펼치는 토밥즈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외향적인 성향을 가진 현주엽과 박나래는 MBTI E팀이 돼 내향 I팀 김숙, 히밥과 선착순 먹방을 펼친다. 제작진이 미리 선정한 경주의 여섯 가지 맛을 상대 팀 보다 빨리 선점하면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아귀 수육과 아귀 간을 넣은 아귀찜을 맛볼 수 있는 전국 맛집에서 맞닥뜨린 두 팀. 현주엽과 박나래는 간발의 차로 아쉽게 섭외에 실패하고 3대째 이어온 70년 전통의 콩국을 맛보기 위해 걸음을 옮긴다.

식당에 들어서자마자 식사를 하고 있던 손님들의 격한 환영을 받은 두 사람은 외향형 E팀답게 여유로운 넉살로 식당 분위기를 휘어잡는다.

메뉴를 주문할 때도 두 사람의 찰떡 궁합이 빛을 발하는데. 두 사람은 말하지 않아도 통하는 먹궁합으로 짜임새 있는 주문을 마친 뒤 주위를 둘러보던 중, 마치 홀린 듯이 찹쌀 동동주까지 추가 주문한다. 온돌 장판 위에서 고소하고 진득한 콩국을 뜨끈하게 맛본 두 사람은 동동주 한 잔에 전우애를 다진다.

콩국 사발식에 동동주까지 걸친 박나래는 "사실 감기 기운이 약간 있었는데 땀이 확 나면서 병이 낫는다"라며 최상의 만족도를 전한다. 현주엽 역시 "숙이랑 다니면 동동주 이런 거는 생각도 못 한다. 나래와 잘 맞다"라고 답한다.

흑설탕을 추가한 마지막 콩국 메뉴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한 두 사람은 서로를 보며 "이게 인생 아니겠냐. 우리 헤어지지 말자. 건강하게 오래오래 먹자"라며 먹우정을 다진다.

발품 팔아, 맛집 찾아 지역 경제 활성화 프로젝트 '토요일은 밥이 좋아'는 오는 1일(금)부터 8일(금)까지 100회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토밥즈에게 소개하고 싶은 나만의 찐 로컷 맛집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100회 기념 수건을 증정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