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장인 한효주, '펑키하면서도 고혹적인' 독전2 단체화보 B컷 공개!
화보 장인 한효주, '펑키하면서도 고혹적인' 독전2 단체화보 B컷 공개!
  • 승인 2023.11.27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H엔터테인먼트
사진=BH엔터테인먼트

한효주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넷플릭스 영화 ‘독전2’에 함께 출연하는 차승원, 조진웅, 오승훈과 함께한 이번 단체 화보는 네 배우의 다크하고도 역동적인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 한효주는 작품 속 캐릭터를 보다 화려하게 재해석한 느낌으로 펑키한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브라운과 골드 계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짙은 눈매를 완성한 한효주는, 긴 생머리에 뱅 스타일로 오묘함과 고혹함을 더했다. 한효주는 찢어진 데님 소재의 그런지 룩을 바탕으로 진주 목걸이와 풍성한 니트로 고급스러운 룩을 완성해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효주는 인터뷰를 통해 “스스로 깨닫기 위해, 항상 눈 앞에 주어진 기회에 집중했다. 그렇게 20년 가까이 쉬지 않고 연기했다. 이제는 돈 주고도 못 사는 소중한 자산이다”며 배우로서 새로운 도전을 계속 해오며 천천히 걸어온 길에 대해서 피력하기도.

올해 한효주는 ‘무빙’으로 시작해 예능 ‘어쩌다 사장’과 ‘독전2’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촬영을 마친 드라마 ‘지배종’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한효주의 더 많은 사진은 BH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