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대성, 방송 복귀 12년 만 ‘날 봐 귀순’ 즉흥 라이브 무대 선보였다! 신고식 제대로!
‘현역가왕’ 대성, 방송 복귀 12년 만 ‘날 봐 귀순’ 즉흥 라이브 무대 선보였다! 신고식 제대로!
  • 승인 2023.11.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안녕하세요 대성입니다~~”

‘현역가왕’ 국민 프로듀서 대성이 방송 복귀 12년 만에 ‘날 봐 귀순’ 즉흥 라이브 무대로 그간 응축해 놓은 궁극의 뽕 삘과 흥 텐션을 아낌없이 터트리며, 트로트 예능 화려한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오는 11월 28일(화) 밤 10시 첫 방송 되는 MBN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트로트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미스트롯’과 ‘미스터트롯’ ‘불타는 트롯맨’ 등을 기획, 제작한 서혜진 사단이 자타공인 신선한 기획력을 바탕으로, 촘촘한 노하우를 더해 또 한 번 트로트 역사에 새 이정표를 남길 전망이다.

이와 관련 대성이 첫 트로트 예능 도전임에도 불구, 출중한 보는 눈과 뛰어난 예능감으로 ‘현역 가왕’ 국민 프로듀서에 완벽 적응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대성은 첫 촬영장에서 국민 프로듀서 신유, 박현빈, 이지혜, 윤명선을 비롯해 깜짝 국민 프로듀서로 나서는 손태진, 신성과 첫 만남을 한 상황. 대성은 “트로트 예능은 처음이라서 떨린다”는 말과 함께 “우리나라 국가대표를 뽑는 국민의 일원으로 암하겠다”는 겸손하고 당찬 합류 소감으로 박수를 받았다.

이때 이지혜가 대성을 향해 “트로트도 했었다”고 언급하자, 순간 ‘날 봐 귀순’ 음악이 흘러나왔고, 대성은 지체없이 자리에서 일어나 바로 마이크를 쥐더니 “안녕하세요 대성입니다~~”를 맛깔나는 행사 톤으로 외쳐 폭소를 선사했다. 급기야 대성은 무대 앞으로 뛰어나가 특유의 폭풍 성량을 바탕으로 한 완벽 뽕삘을 터트렸고, 간드러지는 댄스까지 추며 좌중을 휘어잡았다. 대성의 깜짝 공연을 접한 박현빈은 “진짜가 왔다!”라며 “괜히 대성이 아니다”라고 혀를 내둘러 모두를 공감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대성은 ‘현역가왕’ 제작진이 대외비에 부친, 참가자 라인업을 확인한 후 놀라움을 드러냈다. 더욱이 대성이 한 명 한 명 심사를 하는 가운데 한 참가자가 돌발 행동을 보이면서, 대성이 “방송 중 저래도 되냐”고 입을 떡 벌려 눈길을 끌었다. 한일 양국을 사로잡은 원조 한류 스타이자 베테랑 방송인 대성마저 경악하게 만든 돌발 상황은 무엇일지, ‘현역가왕’ 첫 방송에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현역가왕’ 제작진은 “대성이 오랜 시간 톱 K-POP 그룹으로 활동하며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촌철살인 심사평과 특유의 친화력으로 선후배들과 어우러지는 모습이 ‘역시 대성’이란 감탄을 터지게 할 것”이라며 “‘현역가왕’에 나선 현역들의 이야기에 눈물, 콧물, 웃음까지 제대로 터질 것이다. 텐션 폭발한 현역들의 인정사정없는 서바이벌 예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아 스튜디오와 MBN의 ‘현역가왕’은 오는 11월 28일(화) 밤 10시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