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사형투표' 오늘(16일) 종영, 정웅인X홍종현X지이수 특별출연... '최종회 키 플레이어 활약'
'국민사형투표' 오늘(16일) 종영, 정웅인X홍종현X지이수 특별출연... '최종회 키 플레이어 활약'
  • 승인 2023.11.16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사형투표’ 정웅인, 홍종현, 지이수가 특별출연한다.

16일 바로 오늘 밤 9시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극본 조윤영/연출 박신우/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S) 최종회가 방송된다. ‘국민사형투표’는 악질범들을 대상으로 국민사형투표를 진행하고 사형을 집행한 정체 미상의 ‘개탈’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국민 참여 심판극이다. 경찰과 ‘개탈’ 무리의 쫓고 쫓기는 모습을 흥미진진하게 그리며 추적 스릴러의 진수를 보여줬다.

이런 가운데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최종회를 장식할 특별 출연 배우들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나왔다 하면 긴장감이 폭발하는 숨멎 유발자 정웅인,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홍종현, 시선강탈 존재감의 지이수가 그 주인공이다.

[사진 =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사진 = SBS 목요드라마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정웅인은 극과 극 두 가지 표정을 보여줘 궁금증을 유발한다. 봉사활동 중인 듯 어르신들에게 밝은 미소를 짓다가, 다음 사진에서는 차갑게 표정을 바꾸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는 것. ‘역시 명품배우!’라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과연 ‘심멎 유발자’ 정웅인 ‘국민사형투표’ 최종회에서 어떤 연기와 존재감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좀처럼 정체를 알 수 없는 홍종현의 미스터리하고 묘한 분위기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사진 속 홍종현은 딱 떨어지는 블랙 슈트를 입은 채 자동차에서 내리는 모습이다. 다음 사진에서는 자동차 운전석에 앉아 누군가를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다. 홍종현이 무슨 역할로 등장하는지, 그가 지켜보는 사람은 누구인지 계속해서 의문이 샘솟는다.

마지막으로 새빨간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지이수도 시선을 강탈한다. 

사진 속 지이수는 의상, 표정, 제스처까지 모두 화려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이다. 일촉즉발의 연속인 ‘국민사형투표’ 스토리와 사뭇 다른 분위기의 지이수가 흥미를 유발한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스폰서’ 등 여러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지이수의 활약이 주목된다.

이와 관련 ‘국민사형투표’ 제작진은 “오늘 방송되는 최종회에 정웅인, 홍종현, 지이수가 특별 출연으로 등장한다. 세 배우 모두 분량과 상관없이 인상적인 열연을 펼치며 최종회의 흥미를 높여줄 것이다. 특히 정웅인, 홍종현은 최종회 스토리의 키 플레이어 역할을 톡톡히 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