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박소영,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는 느낌”...‘심쿵’ 고백 무슨 일?
신성 “박소영, 결혼하고 싶은 여자라는 느낌”...‘심쿵’ 고백 무슨 일?
  • 승인 2023.11.15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A ‘신랑수업’ 신성, “박소영과 결혼해” 응원에 고개 끄덕? 심형탁, “너무 멀리 왔어”

신랑수업’ 신성과 박소영이 절친’ 안소미 집에 방문해함께 아이들을 돌보며 마치 한 가족 같은 분위기를 풍겨 안방에 설렘을 안긴다.

 

15(오늘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0회에서는 신성이 안소미의 아이들에게 직접 피자를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박소영과도 꽁냥꽁냥한 케미를 폭발시키는 모습으로 스튜디오 군단을 환호케 한다.

 

이날 안소미는 신성-박소영이 방문하자, “내 결혼식 때 ()소영 선배가 축사를 해줬다며 당시 결혼식 영상을 깜짝 공개한다축사를 하는 박소영의 모습을 보던 신성은 나중에 소영이가 결혼하면 소미가 축사를 해주는 거냐?”라고 묻는다

이에 안소미는 아마 소영 선배 결혼식 때는 축사할 사람이 줄 섰을걸?”이라며 웃는다그러자 박소영은 결혼할 수 있는 거야?”라고 조용히 읊조리는데안소미는 곧장 “(결혼해야지오빠!”라며 신성을 바라본다이에 대한 신성의 반응이 궁금해지는 가운데, ‘신랑즈’ 심형탁은 “(신성이너무 멀리 왔다이제 결혼해야 해라고 너스레를 떨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사진 제공=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잠시 후신성은 안소미의 아이들을 데리고 또띠아 피자 만들기에 돌입한다아이들과 피자 토핑도 함께 올리며 다정미를 뿜뿜 발산하는 신성의 모습에 멘토’ 한고은은 저런 모습에 여자들은 설렌다나도 설레네라며 흐뭇해한다

피자 완성 후 신성은 달걀 프라이도 요리하려 하는데이때 안소미는 쌍란이면 쌍둥이를 낳는다라고 바람을 잡는다그런데 신성이 깨트린 계란에서 곧바로 쌍란이 나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든다

하늘의 계시(?)까지 받은 신성과 박소영의 미래에 모두가 격한 환호를 보내고잠시 후 신성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박소영이결혼하고 싶은 여자라는 느낌이 들었다고 밝힌다과연 두 사람 사이에 어떤 진전이 있었던 것인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나날이 물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신성과 박소영의 데이트 현장과이민자 적응 프로그램에 참석한 깨소금 신혼부부’ 심형탁 사야의 열공’ 하루는 15(오늘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