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 참가
이디야커피, 국제 게임전시회 ‘지스타 2023’ 참가
  • 승인 2023.11.10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9일,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 운영
 로스트아크 모바일과 협업...‘모코코’ 특별 메뉴 및 굿즈 한정판매

이디야커피는 오는 16~19일까지 부산 BEXCO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3’에 참가해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는 지난 2021년부터 이어져온 이디야커피와 스마일게이트RPG 콜라보의 연장선으로 지스타를 찾는 게임팬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사진=이디야커피]

4일간 운영되는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는 로스트아크 IP를 활용한 마스코트 ‘모코코’ 테마의 휴게공간으로 꾸며지며, ‘콜드브루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한정판 스페셜 아이스티’ 2종과 ‘마카롱’ 2종 등 로스트아크 IP 마스코트 ‘모코코’ 와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신규 캐릭터 ‘소드마스터’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지스타 기간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모코코 스티커와 포토 이용권 1매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모코코 리프레시 카페 with 이디야커피’ 이용 고객에게 ‘비니스트&믹스커피 키트’를 무료 증정하며,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부산지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NEW 아메리카노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