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도전!...박서진, 손태진과 경합 펼친다!
김희재,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도전!...박서진, 손태진과 경합 펼친다!
  • 승인 2023.11.06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디어넷
사진=SBS 미디어넷

‘먼데희보이’ 김희재가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에 도전한다.

오늘(6일) 저녁 8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01회에서는 김희재, 박서진, 손태진이 1위 자리를 두고 맞붙는다.

김희재는 ‘미안하오’로 지난 98, 99회에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던 바. 김희재의 ‘미안하오’가 101회 방송에서 다시금 1위 후보에 오르며 ‘명예의 전당’에 도전하는 가운데 박서진의 ‘지나야’와 손태진의 ‘참 좋은 사람’이 치열한 경합을 벌인다. 감성장인 김희재가 처음으로 ‘더 트롯쇼’ 1위 후보에 오른 박서진과 트롯계의 돌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손태진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밝고 경쾌한 에너지’ 강자민, ‘사랑의 아픔을 노래하는’ 도야성, ‘트롯 오뚝이’ 강유진, ‘가을 Feel 충만’ 양희나, ‘국악트롯여신’ 이미리, ‘트롯 가문의 영광’ 곽영광, ‘호소력 장전’ 김희진, ‘어깨가 들썩들썩’ 윙크, ‘순도 100% 청량’ 성민, ‘꽃보다 예쁜 그녀’ 강예슬, ‘로맨스트롯의 아이콘’ 노지훈, ‘나이스한 매력’ 불타는 F4, ‘잃어버린 흥을 찾아서’ 영기, ‘1일 1카페인’ 윤준협, ‘달달 보이스’ 은가은, ‘사랑꾼의 정석’ 태진아, ‘왕끼쟁이’ 김수찬, ‘고막 정화’ 성리, ‘매력만점’ 홍지윤, ‘브라보 라이프’ 조명섭, ‘멋쟁이 끝판왕자’ 황민호, ‘오늘도 손샤인’ 손태진이 무대를 펼친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