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가을 골프시즌 맞이 대규모 할인 기획전 “거리측정기 최대 40%”
골프존데카, 가을 골프시즌 맞이 대규모 할인 기획전 “거리측정기 최대 40%”
  • 승인 2023.10.20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데카가 가을 골프시즌을 맞아 10월부터 한 달간 인기 골프버디 품목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0일 전했다. 

골프존데카는 10월 초부터 진행된 골프버디 자체 시즌 쿠폰 이벤트를 시작으로, 25일까지 진행되는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의 공식 참여브랜드로 소비자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네이버 쇼핑 페스타 기간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전품목 20% 할인 혜택’과 골프버디에서 제공하는 ‘최대 6만 원 중복할인’ 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타임딜 행사 등 고객 감사 이벤트 또한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가성비 최고의 라인업 ‘GB LASER lite2’, 스포티하고 역동적인 디자인을 담은 ‘aim L12’, 세계 최초 샷트래킹 레이저 ‘aim L20’, 마이골프스파이 선정 1위 골프 워치 ‘aim W12’, 간편 음성형 GPS 거리측정기 ‘GB VOICE2S+’ 등 골프버디 상위 인기 라인업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GB LASER 2S’, ‘aim QUANTUM’, ‘GB LASER atom’ ‘aim L11’ 등의 스테디셀러 제품을 특별가에 제공한다.

워치형 거리측정기인 ‘aim W12’는 미국 마이골프스파이가 선정한 ‘2023 최고의 거리측정기’로 선정된 바 있다. aim W12는 최초로 스마트핀(SMART PIN) 기능을 탑재해 실시간으로 변동되는 핀 위치를 거리측정기로 전송받아 기존의 그린의 중앙, 앞, 뒤까지의 거리가 아닌 실제 핀까지의 정교한 거리정보를 알려준다. 스마트핀은 현재 골프존카운티가 운영하는 모든 골프 코스에 도입을 완료했으며, 국내 70여 개소 골프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골프존데카 정주명 대표이사는 "20여년 동안 독자 개발해 온 기술을 집약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한 해 동안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하게 준비한 만큼 신제품부터 스테디셀러까지 다채롭게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