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100회 특집! 남진, 송가인, 이찬원, 김희재, 손태진 등 축제의 장 펼친다!
‘더 트롯쇼’ 100회 특집! 남진, 송가인, 이찬원, 김희재, 손태진 등 축제의 장 펼친다!
  • 승인 2023.10.16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미디어넷
사진=SBS 미디어넷

남진, 송가인, 이찬원, 김희재, 손태진 등 트롯계 최고 스타들이 ‘더 트롯쇼’ 100회 특집에 총출동한다.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가 오는 23일(월) 방송하는 100회 특집의 초호화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트롯 신동’ 황민호&황민우, ‘아기 호랑이’ 김태연, ‘흥부자’ 안성준, ‘귀여운 매력’ 정다경, ‘전통 트롯의 귀공자’ 조명섭, ‘역주행 신화’ 김용임, ‘눈호강 비주얼’ 박지현, ‘더 트롯쇼’의 MC이자 ‘먼데희보이’ 김희재, ‘명품 보이스’ 손태진, ‘감성 보컬’ 안성훈, ‘트롯 바비’ 홍지윤, ‘울림을 주는 목소리’ 진성, ‘트롯 퀸’ 양지은, ‘트롯 여신’ 송가인, ‘더 트롯쇼’에 출연해 무대에 오른 가수 중 최다 1위 기록(10회)을 보유한 ‘트롯 황태자’ 이찬원, ‘트롯 대부’ 남진 등이 출연한다.

수년간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으며 트롯계를 이끌어온 대부 남진, 김용임, 진성은 후배 트롯 가수들과 훈훈한 컬래버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다. 현재 트롯계를 평정하고 있는 이찬원, 송가인, 김희재, 손태진, 양지은, 안성훈 등은 ‘더 트롯쇼’에서 상위 랭크 되며 사랑 받았던 본인들의 노래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트롯 꿈나무’ 황민호, 황민우, 김태연은 ‘더 트롯쇼’ 톱 텐 인기 롱런 곡들을 자신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해 깜찍발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트롯계 스타들이 한 자리에 모인 최고의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0회 특집 ‘더 트롯쇼’는 오는 23일(월) 저녁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된다.

한편, ‘모든 트로트 가수의 랭킹’을 볼 수 있는 최초의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0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