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재, 하반기에도 축제 치트키 활약!…음악 멘토→전국 행사 섭렵 ‘쉴 틈 없는 행보’
김희재, 하반기에도 축제 치트키 활약!…음악 멘토→전국 행사 섭렵 ‘쉴 틈 없는 행보’
  • 승인 2023.10.12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사진=티엔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희재가 ‘만능 치트키’로 전국을 희며들게 만들고 있다.

‘더트롯쇼’로 뛰어난 MC 자질을 입증한 데 이어 뮤지컬 ‘모차르트!’를 통해 음악적 한계를 넘어섰다는 평을 받은 김희재는 전국 곳곳 무대에서도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입담이면 입담, 노래면 노래, 축제에 떴다 하면 분위기 메이커로 무대를 장악 중인 김희재는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이는 ‘축제 치트키’ 수식어를 더욱 빛내고 있다.

김희재는 앞서 각양각색 행사에서 압도적인 라이브로 현장을 달궜고, 12일부터는 ‘제53회 영양군민체육대회’, ‘제10회 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 ‘성남 시민체육문화축제’, ‘세종 BBF 바비큐비어페스티벌’ 등 전국을 휩쓸며 대중과 소통할 전망이다.

관객들의 잇따른 호평에 힘입어 김희재가 ‘축제 치트키’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김희재는 음악 멘토로도 행보를 이어간다. 김희재는 ‘2023 우리 음악인 축제 - 어서와 프로젝트’에 뮤직리어로 참여, 지역 음악창작소 뮤지션들과 음악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음악 활동 조언 역시 하나의 관전 포인트다.

트로트부터 뮤지컬까지 다양한 장르의 벽을 허문 김희재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되는 한편, 김희재는 앞서 ‘더트롯쇼’에서 ‘미안하오’로 2주 연속 1위를 차지, 행보만큼이나 뜨거운 인기를 보여준 바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