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8년 만에 공식 팬클럽 Fan god 모집! 직접 밝힌 5色 소감 [전문]
god, 18년 만에 공식 팬클럽 Fan god 모집! 직접 밝힌 5色 소감 [전문]
  • 승인 2023.09.2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사진=비트인터렉티브, 아이오케이컴퍼니 제공

국민그룹 god가 데뷔 25주년을 맞아 공식 팬클럽 Fan god를 모집한다.

27일 낮 12시 god 공식 팬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Fan god(팬지오디) 모집이 시작된다.

Fan god는 지난 2000년 공식 창단 후 오랜 시간 국민그룹 god와 함께 가요계에 다양한 역사를 써나가고 있는 팬클럽이다. 공식 팬클럽 모집은 2005년 이후 약 18년 만이라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Fan god 모집은 10월 3일까지 진행되며, 이번에 가입한 Fan god는 올해 10월 1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 1년간 god 공식 팬클럽으로 활동하게 된다. Fan god 회원 전원에게는 god 국내 단독 콘서트 시 선예매 혜택과 회원 카드, 스페셜 키트, 독점 콘텐츠, 팬 참여 공개 방송 및 이벤트 시 우선 참여 기회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이와 관련 god 멤버들은 "오랜만에 우리들만의 집이 생겨서 떨리고 행복하다. 큰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 god와 Fan god 서로에게 완전함을 주는 선물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데뷔 25주년을 앞둔 god는 공식 팬클럽 모집을 비롯해 올 하반기 내내 다양한 활동으로 Fan god와 소통하고 있다. 2023 KBS 대기획 'ㅇㅁㄷ지오디'가 이달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god는 오는 11월 서울을 시작으로 12월 부산, 대구 등에서 2년 연속 연말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 이하 god 멤버들의 소감 전문.

박준형 "요오우~ 울 하늘색 팬지 꼬맹쓰들 드디어 진쨔루 오랜만의 우리들만의 가족 집이 다시 생겨서 쭌은 너어무 HAPPY하다^^! 우리 앞으로 그 오랜 시간 동안 못한 소통들 마음껏 하자 매애엔~ 하늘색 팬지 꼬맹쓰들 YOU are ALWAYS My Pride Strength and POWER! 빼애앰!!!"

윤계상 "팬 여러분 덕분에 지오디가 성숙해질 수 있었습니다. 지오디를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잘 표현하고 함께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데니안 "기다렸던 Fan god에게 즐거운 소식이 됐길 바라며 함께 할 시간이 또 생기는 것 같아 뭉클합니다. 모집 소식을 오픈하는데 저 또한 떨리고 행복했습니다. 우리 Fan god가 돌아올 곳이 생겨 기쁩니다."

손호영 "그 동안 따로 또 함께 god 활동을 이어오며 많은 팬분들로부터 우리가 함께 모여있는 모습을 보고싶다는 요청을 받아왔는데요. god에게 큰 사랑을 보내준 팬분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공식 팬클럽을 모집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팬지오디와 더욱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김태우 "팬분들이 오랫동안 염원하던 팬지오디가 모이게 되어 기쁘고 긴 시간동안 서로에게 비어있던 마지막 조각을 채우는 것 같아 설렙니다. god와 Fan god 서로에게 완전함을 주는 선물이 되었으면 합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