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미식 여행 '귀족식당' 선봬  
교원투어 여행이지, 미식 여행 '귀족식당' 선봬  
  • 승인 2023.09.1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이지-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왕족의 삶과 미식 문화 경험

교원투어 여행이지,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미식 여행 '귀족식당'출시

 

 

여행이지 ‘귀족식당’프랑스 상품 이미지(르 그랑 베푸르 레스토랑).[사진=교원그룹]
여행이지 ‘귀족식당’프랑스 상품 이미지(르 그랑 베푸르 레스토랑).[사진=교원그룹]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유망 스타트업과 손잡고 프리미엄 미식 여행상품 라인업 구축에 나섰다.

여행이지는 글로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을 제작한 스타트업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 협업을 통해 고품격 미식 여행 상품 '귀족식당'을 출시했다.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 열린 교원그룹 ‘2023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에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참여사로 선정된 스타트업이다.

'귀족식당'은 여행이지와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내놓은 첫 번째 상품이다.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촬영지를 찾아 왕족의 삶을 엿볼 수 있는 것은 물론,미식 문화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귀족식당 프랑스 7일'은 고전주의 양식으로 유명한 콩피에뉴 궁전을 비롯해 노르망디의 아름다운 항구 도시 옹플뢰르,해안을 따라 펼쳐지는 멋진 경관을 볼 수 있는 생말로 등을 방문한다. 2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프랑스대표 레스토랑 르 그랑 베푸르(Le Grand Vefour)에서는 고급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미식 여행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정유진 기자 news@newsinside.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