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리뉴얼' 출시
BBQ,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리뉴얼' 출시
  • 승인 2023.09.18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클라우드 시스템 도입으로 향상된 서비스 제공

구매 금액 기준 등급별 멤버십 제도 도입하고 차등 혜택 제공 등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은 18일,  고객 이용 편의성 개선을 위해 자체 주문 어플리케이션 BBQ앱을 리뉴얼 출시하고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뉴얼 앱 출시 기념으로 E-쿠폰(제품권)을 사용한 BBM(Best of the Best Membership)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와 테이블로 구성된 캠핑세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bbq]
[사진=bbq]

이달 말까지 리뉴얼 앱과 웹에서 E-쿠폰으로 치킨을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공식 인스타 계정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앱 리뉴얼에 따라 기존 포인트 적립 서비스만 제공하던 BBM 멤버십 혜택도 강화한다. 

전월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BBIP △BIP △치빡이 △Welcome 4개 등급의 멤버십을 도입하고 사이드 증정쿠폰, 할인쿠폰, 생일쿠폰 등 등급별 차등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신규 멤버십 서비스는 10월 1일부터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이번에 출시한 리뉴얼 앱 다운 후 로그인한 고객에게만 적용된다. 기존 앱 이용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주문 서비스만 사용 가능하며, 멤버십 및 프로모션 혜택은 받을 수 없다. 

이번 앱 리뉴얼은 클라우드 시스템 도입 및 UI/UX(사용자 환경·경험)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BBQ는 클라우드를 활용한 철저한 트래픽 관리로 서버 다운 및 주문 누락을 예방하고 앱 속도 개선으로 보다 빠르고 안정된 서비스 제공 등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BBQ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모니터링과 고객 소통으로 앱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인사이드 김보연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