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학기 단체예약 추가 접수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학기 단체예약 추가 접수
  • 승인 2023.09.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학년 2학기 학교단체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모집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2023년도 2학기 학교단체 수학여행 및 수련활동 추가 예약을 받고있다고 15일 밝혔다.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제주 최고 경승지인 천제연 폭포와 인접하고 여타의 유명 관광지들이 밀집한 중문 관광단지 내 위치해 있어 천혜의 자연경관을 품고 있다.

수련원 규모로는 대지 면적 19,956㎡, 연면적 9,471㎡, 지하 1층, 지상 2층 구조로 86객실, 총 670명의 인원이 동시에 숙박할 수 있다. 수련원 내에는 2인실, 8인실 형태의 객실 86실을 비롯해 ▲강당 ▲강의실 ▲식당 ▲휴게실 ▲샤워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 및 최신 설비 등이 갖춰져 있다.

제주부영청소년 수련원.
제주부영청소년 수련원.

추가 예약을 희망하는 학교 단체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예약 가능 일정 등에 관한 상담 및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에서는 국가에서 인증 받은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교육 및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수련원에서 보유하고 있는 국가 인증 청소년 수련활동 프로그램은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의 총 6종이며, 특히 안전하게 활동을 실시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에 지도자들의 자격 적격 여부 및 프로그램 등을 사전에 신고하는 의무 등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시설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