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16기, 반전의 데이트 선택? 데프콘 “나사가 제대로 빠졌네” 대노
‘나는 SOLO’ 16기, 반전의 데이트 선택? 데프콘 “나사가 제대로 빠졌네” 대노
  • 승인 2023.09.1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ENA, SBS PLUS
사진=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 소름 돋는 데이트 선택 결과가 펼쳐진다.

13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가짜뉴스’ 파동으로 파란이 불어닥친 ‘솔로나라 16번지’의 러브라인이 공개된다.

앞서 눈덩이처럼 불어난 ‘가짜뉴스’로 인해 한차례 초토화된 ‘솔로나라 16번지’는 이날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으로 러브라인 재정비에 들어간다. 첫인상 선택 이후 처음으로 데이트 선택을 앞둔 솔로남들은 신중하게 고민해 차례로 솔로녀들을 향해 다가간다.

그러던 중, 한 솔로남의 데이트 선택을 본 솔로남녀들은 ‘입틀막’ 하며 눈을 떼지 못하고, MC 데프콘과 이이경 역시 ‘물개박수’까지 치면서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급기야 데프콘은 “와, 사랑해!”라며 “너 본명이 뭐냐? 사랑한다, 내 동생! 역시!”라고 ‘과몰입’한다. 과연 데프콘이 ‘내 동생’ 선언까지 한 솔로남의 정체와 그의 선택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반면, 보고도 믿기 힘든 충격의 데이트 선택들도 속출해 현장을 뒤집어놓는다. 솔로남들의 반전 선택 결과를 확인한 3MC는 “어어?”, “왜?”라며 경악한다. 데프콘은 “정신 차려! 나사가 빠졌네”라고 입을 쩍 벌리고, 이이경은 “제대로 빠졌네!”라고 함께 외친다. 솔로남녀들 역시 “이게 뭐야”라고 ‘입틀막’ 한다. 모두가 일동 ‘얼음’이 된 가운데, 데프콘은 “이젠 못 돌이켜”라고 솔로남의 선택에 아쉬움을 표해 과연 ‘나사 빠진 선택’을 한 장본인이 누구일지, 향후 펼쳐질 러브라인 전개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6.6%(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한 ‘나는 SOLO’의 타깃 시청률인 ‘여성2549’에서도 5.96%로, 역대 최고 수치를 찍었으며, 전 채널 통틀어서도 ‘타깃 시청률’ 전체 1위에 등극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 은 무려 7.4%까지 치솟아 두자릿수 시청률까지 바라보고 있다.

아울러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8월 5주차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도 당당히 1위에 올랐으며,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영숙), 2위(‘나는 SOLO’ 16기), 3위(‘나는 SOLO’ 갤러리), 4위(‘나는 SOLO’ 16기 영숙 이혼사유), 5위(‘나는 SOLO’ 공식영상), 6위(‘나는 SOLO’ 16기 영숙 인스타), 8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까지 10위권 중 무려 7개 순위를 싹쓸이해, ‘차트 줄세우기’ 위력을 보여줬다.

16기 솔로남들의 데이트 선택 결과는 13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