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직원들의 이야기 담은 ‘팀마블’ 콘텐츠 출시
KB증권, 직원들의 이야기 담은 ‘팀마블’ 콘텐츠 출시
  • 승인 2023.09.0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통해 직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콘텐츠 구성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KB증권 온라인 서비스 관련 직원들이 일하는 방식이나 새로운 소식 등 기사를 통해 접할 수 없는 정보들을 KB증권 블로그 내 ‘팀마블’ 메뉴에 공유하기 시작했다고 8일 밝혔다.

‘팀마블’은 ‘KB증권이 일하는 방식’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KB증권의 기업문화 소개 뿐만 아니라 고객들이 궁금해 할만한 온라인 서비스 기획부터 출시, 마케팅 및 애로사항까지 직원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소개하는 콘텐츠로, 월 1회, 3~4개의 에피소드로 구성해 KB증권 공식 블로그 내 ‘팀마블’ 메뉴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KB증권]
[사진=KB증권]

첫번째로 공개된 ‘오늘의 콕 1주년 기념, 1년간의 기록’ 에피소드에는 오늘의 콕 출시 이후부터 세대별로 인기있는 콘텐츠와 콘텐츠를 소비하는 고객의 자산규모 등 고객을 분석한 자료를 공유했다.

‘오늘의 콕’은 건강한 금융 생활을 돕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매달 100여건의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며 지금까지 총 1,300여건의 콘텐츠가 발행되었고, ‘오늘의 콕’ 조회수는 2023년 8월말 기준 214만을 돌파했다.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 하우성 전무는 “이번 ‘팀마블’ 콘텐츠 출시를 통해 KB증권이 추구하는 고객경험 중심의 일하는 방식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고자 한다”며 "KB증권 디지털 직군 모든 직원은 자율과 책임을 바탕으로 동료들과 함께 성장하며 즐겁게 일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