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창고43,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실시
bhc그룹 창고43,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 실시
  • 승인 2023.09.07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과 수도권,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매장에서 본격 시행

앱 통해 주문한 와인 매장으로 배송...고객 가치 제고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이 콜키지 프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창고43은 7일, 주류 스마트 오더 앱 ‘달리’와 손잡고 고객이 원하는 와인을 배송받아 와인의 온도관리와 와인택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기존 시행되던 와인과 주류 콜키지 프리 서비스에 딜리버리 요소를 가미해 고객 편의성과 선택을 확대한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다. 

창고43의 ‘와인 딜리버리 & 콜키지 프리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네이버를 통해 방문하고자 하는 창고43 매장을 예약한 후, 달리 앱을 통해 예약된 날짜와 매장에 맞춰 본인이 원하는 와인을 주문하면 된다.

[사진=bhc]
[사진=bhc]

주문된 와인은 예약된 방문 일자에 맞춰 와인 테이블 세팅과 와인택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딜리버리 주문을 실행하는 주류 어플리케이션 ‘달리’는 와인, 위스키,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bhc그룹은 달리와의 이번 업무 제휴를 통해 고객들은 창고43의 프리미엄 소고기에 어울리는 와인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선호하는 와인과 주류를 서칭해 방문 예정인 창고43 매장으로 배송까지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딜리버리 와인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서울과 수도권,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 

창고43 관계자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전문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딜리버리 서비스로 영역을 확장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혀다.

[뉴스인사이드 김윤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