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심형탁-사야, 이런 결혼식은 처음! 사야 눈물 흘리게 한 주인공은?
‘신랑수업’ 심형탁-사야, 이런 결혼식은 처음! 사야 눈물 흘리게 한 주인공은?
  • 승인 2023.09.0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야, 혼인서약서 낭독 중 “뚱뚱한 아내가 되겠습니다” 엉뚱 발언...무슨 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80회,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심형탁-사야가 한국 결혼식에서 하객들의 ‘덕담 릴레이’ 이벤트를 받고 감동의 눈시울을 붉힌다.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80회에서는 심형탁과 ‘일본인 아내’ 히라이 사야의 ‘한국 결혼식’ 현장이 전격 공개된다.

이날 심형탁 부부의 결혼식은 ‘예식 식순’이 기존의 결혼식과는 사뭇 달라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심형탁과 사야는 시작부터 함께 손을 잡고 웨딩로드를 걸어 들어와 뜨거운 응원의 박수를 받는다. 신랑-신부 입장 내내 심형탁은 “잘 살게요!”, “감사합니다!”라며 울컥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주례 없이 진행된 예식에서 심형탁-사야 부부는 서로가 직접 적은 혼인서약서를 낭독한다. 그런데 이때, 사야가 “뚱뚱한(?) 아내가 되겠습니다”라고 해, 하객들을 빵 터지게 만든다. 또한 주례사를 대신해, 하객들의 ‘덕담 릴레이’가 펼쳐지는데 항상 무덤덤하던 사야도 한 ‘결혼 선배’ 하객의 진심 어린 덕담에 눈물을 쏟고 만다. 이 모습을 본 하객도 함께 눈물을 흘리는데, 과연 사야를 울린 덕담의 주인공이 누구인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날의 ‘하이라이트’인 축가 시간에는 모두를 포복절도케 한 사태가 발발한다. 이승철에게 ‘축가 수업’을 받으며 최선을 다한 심형탁이 돌연 “알고 있었어?”라며 되묻는 일이 벌어지는 것. ‘축가 스승’ 이승철은 “엉망진창이구만?”이라며 ‘팩폭’을 날리고, 이 상황에서도 심형탁은 진심을 담은 축가를 이어간다. 음정, 박자가 따로 노는 모습에 폭소탄이 터지기도 하지만, 두 눈이 붉어질 정도로 충혈된 심형탁의 열창에 현장은 온통 ‘눈물바다’가 된다.

웃음과 감동이 오간 심형탁-사야 부부의 뜻 깊은 ‘한국 결혼식’ 현장과, 박소영의 절친 유민상-박영진을 만나 ‘아는 오빠 상견례’를 한 신성의 하루가 담긴 채널A ‘신랑수업’은 6일(오늘)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정은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