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골프 게임 '골프존M' 대규모 업데이트 “배틀존 정식 오픈, 브랜드 클럽 추가”
골프존, 골프 게임 '골프존M' 대규모 업데이트 “배틀존 정식 오픈, 브랜드 클럽 추가”
  • 승인 2023.09.0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존M: 리얼스윙’ 배틀존 모드에 새로운 랭킹 시스템과 무승부, 연장 등 다양한 플레이 상황을 더해 배틀존을 새롭게 오픈하고 브랜드 클럽 신규 출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전했다. 

새로 업데이트한 배틀존 모드는 신규 랭킹 시스템인 승률 랭킹이 추가됐다. 

승률 랭킹은 기존 라운드 결과가 승리 또는 패배일 때 증감하는 포인트 기준 높은 승률 순으로 순위가 결정되는 방식이다. 

기존 익스트림 포인트를 폐지하고 무승부, 연장 플레이 등의 선택지를 추가해 실제 골프와 같은 다양한 플레이 상황을 경험할 수 있고, 월 단위 시즌제를 운영해 시즌제 보상으로 더욱더 많은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친구 배틀에는 게임 진행 상황을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스코어카드 기능이 적용됐으며, 라운드는 기존 1홀 외에 3, 6, 9, 12, 15, 18홀까지 라운드 수 타입을 추가해 동반자와 함께 취향에 맞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앞서 선보여왔던 배틀존 시즌1을 플레이한 회원들을 위한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도 진행한다. 

배틀존 시즌1의 최종 랭킹 순위에 따라 상위 100명까지 골프존 마일리지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며, 새롭게 오픈한 배틀존 모드를 통해서도 오는 12월까지 톱100 마일리지 지급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핑, 브릿지스톤 신규 브랜드 클럽을 출시해 클럽 강화 시스템의 선택지가 늘어났다. 

각 브랜드 클럽의 타구음과 애니메이션을 통해 취향에 맞는 클럽으로 경쟁력 있는 플레이를 위한 세팅을 할 수 있다. 핑과 브릿지스톤 신규 클럽은 뽑기메뉴와 그외 이벤트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

국내외 신규 CC도 업데이트됐다. 국내에서는 골프 코스의 바이블로 칭송되는 전문가 그룹 Hurdzan&Fry가 설계한 다이나믹한 코스 클럽 모우CC,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친환경 골프 코스 코스카CC가 추가됐다. 

해외 코스로는 많은 PGA대회를 개최하며 도전적인 난이도와 다양한 코스 설계로 세계 최고의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히는 PGA 웨스트 스타디움 코스가 업데이트됐다. 

골프존 메타버스사업 유창훈 사업부장은 “골프존M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회원분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게임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으로, 골프존M을 통해 더욱더 생동감 있는 골프게임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