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동욱, 결혼 발표 "미모를 겸비한 비연예인..날짜·장소 비공개"
배우 김동욱, 결혼 발표 "미모를 겸비한 비연예인..날짜·장소 비공개"
  • 승인 2023.08.3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동욱 /키이스트 홈페이지
김동욱 /키이스트 홈페이지

 

배우 김동욱이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30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습니다"라고 발표했다. 

이어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다" 며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고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동욱은 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 '이로운 사기', '돼지의 왕', '너는 나의 봄', '그 남자의 기억법' 등에 출연한 바 있다. 

 

▶키이스트 김동욱 입장문 전문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동욱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