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2종 인기에 판매 매장 확대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아이스크림 2종 인기에 판매 매장 확대
  • 승인 2023.08.24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썸플레이스가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시즌 한정 디저트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의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
투썸플레이스가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시즌 한정 디저트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의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일부 매장에서만 선보이던 시즌 한정 디저트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의 판매 매장을 대폭 확대한다.

올해 7월 투썸플레이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제주 지역 △롯데월드 △휴게소 등 일부 특화 매장에서만 판매했으나, 특별한 토핑으로 색다른 식감과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을 선사하며 판매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3만개를 돌파했다.

투썸플레이스는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고 아이스크림 2종의 판매 매장을 문의하는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자 시즌 한정 제품임에도 더 많은 소비자들이 투썸의 여름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도록 판매 매장을 확대하게 됐다.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이달 16일부터 아이스크림을 취급하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아이스크림 츄러스’는 9월 중 판매점을 확대할 예정이다.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위에 고소한 제주도 우도산 땅콩을 토핑하고 사양벌꿀로 달콤함을 더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크런치한 땅콩의 식감이 만나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기에 힘입어 이달 16일부터 판매 매장을 확대한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은 일주일 만에 판매량이 1만개 증가했다.

‘아이스크림 츄러스’는 달콤한 초코 츄러스와 아이스크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행복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간식인 츄러스를 통째로 올려 눈길을 사로잡는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아이스크림 위에 뿌린 초코쿠키 슈가로 달콤한 초콜릿의 풍미를 높여 색다른 미식 경험을 선사한다.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츄러스’는 전국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각 매장별 판매 여부는 상이하다.

투썸플레이스는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고소한 ‘제주 우도 땅콩 아이스크림’과 달콤 시원한 ‘아이스크림 츄러스’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당초 계획보다 판매점을 늘리게 됐다며, 8월 말에도 여전히 더위가 식지 않는 날씨에 투썸플레이스 아이스크림 메뉴와 함께 보다 시원하고 상쾌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