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비하인드.."혼자 남겨진 것 같고, 정신이 없었다"
고윤정,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비하인드.."혼자 남겨진 것 같고, 정신이 없었다"
  • 승인 2023.08.2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살롱드립2' 배우 고윤정 /유튜브 영상캡처
'살롱드립2' 배우 고윤정 /유튜브 영상캡처

 

배우 고윤정이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에서 굳은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었던 해프닝을 언급했다. 

22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살롱드립2' 윤정아 너 내 동료가 돼라 승룡아 너 내 도도독'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디즈니 플러스 시리즈 '무빙'의 주역 배우 고윤정, 류승룡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고윤정은 제 59회 백상예술대상 레드카펫 행사 당시를 기억하며 "걱정을 많이 해주시더라. 제가 봐도 나온 것만 봤을 때 걱정돼 보이긴 하더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현장에 도착할 때까지는 긴장이 하나도 안 됐다" 라며 "그런데 매니저를 처음 해보신 분이 그때 오셨는데, '윤정 씨 떨리세요? 저라도 떨릴 것 같아요' 하는 거다"라고 당시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그 이야기를 듣고 '어, 더 떨리는데?' 하는데 밖에서 '나오세요' 하면서 (차)문을 확! 열더라" 며 "사람들도 많았다. 앞에 분이 먼저 포토월에 서 계시니까 차 앞에서 기다리라고 해서 대기하는데, 근데 차가 떠나는 거다. 혼자 남겨진 것 같고, 정신이 없었다"라고 당시 해프닝을 소개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