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스우파2'도 MC "반성하는 시간 가졌다"..22일 첫 방송
강다니엘 '스우파2'도 MC "반성하는 시간 가졌다"..22일 첫 방송
  • 승인 2023.08.17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강다니엘 인스타그램

 

가수 강다니엘이 '스우파'에 이어 ‘스우파2’에서도 MC로 나선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타워 DMC홀에서 Mnet 여자 댄스 크루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강다니엘은 ‘스우파’뿐만 아니라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와 ‘스트릿 맨 파이터’ MC도 맡은 바 있다. 

강다니엘은 "너무나 감사하게도 다시 불러주셔서 함께하게 됐다" 며 “‘스트릿 댄스’ 시리즈와 함께하면서 매 순간 감명을 받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하지만 강다니엘은 ‘스맨파’ 파이널 생방송에서 PPL 제품명을 잘못 말하는 실수를 하는 등 각종 논란에 휘말린 적도 있다. 

이에 대해 강다니엘은 "반성하는 시간을 많이 가졌다. 출연 제안을 받고 ‘나에게 자격이 있을까’ 하면서 의구심을 품기도 했다”고 고백하면서도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게 다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최선이라는 생각이다"고 다짐했다. 

강다니엘이 진행하는 ‘스우파2’는 오는 22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고정 파이트 저지는 모니카와 몬스타엑스 셔누가 맡는다. 리에 하타, 마이크 송, 배윤정, 아이키는 스페셜 저지로 참가한다. 

잼 리퍼블릭, 츠바킬, 원밀리언, 딥앤댑, 베베, 마네퀸, 울플러, 레이디바운스 등 8개 팀이 참가해 경쟁을 펼친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