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잼버리 콘서트', '뮤직뱅크' 결방에 뉴진스·엔시티 드림·마마 합류?..군복무 BTS 출연 요청도
'잼버리 콘서트', '뮤직뱅크' 결방에 뉴진스·엔시티 드림·마마 합류?..군복무 BTS 출연 요청도
  • 승인 2023.08.09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진스 /사진=공식 인스타그램
뉴진스 /사진=공식 인스타그램

 

오는 11일 상암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잼버리 콘서트'의 판이 커지고 있다. 

8일 KBS 보도에 따르면 기존 아이브와 제로베이스원에 이어 뉴진스, 있지, 엔시티 드림, 마마무가 '잼버리 콘서트'의 출연을 확정했다. 

같은 날 예정됐던 KBS 2TV '뮤직뱅크'의 결방으로 인해 출연진의 추가 여부 가능성도 있다. 

더욱이 성일종 국민의힘 의원은 방탄소년단(BTS)의 콘서트 참여를 국방부에 요청했다. 

성일종 의원은 "국방부는 BTS가 국격을 높일 수 있도록 세계잼버리 대회에서 공연할 수 있게 지원해 주시기 바란다"며 "대한민국에 방문한 세계 청소년들의 추억을 위해 움직여 달라"고 주장했다. 

문화체육관광부에 따르면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주요 행사 중 하나인 K팝 콘서트가 11일 오후 7시부터 서울 마포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잼버리 K팝 콘서트'는 당초 6일 새만금 야외에서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폭염 등 온열 질환 우려에 11일 전주로 변경됐다. 하지만 이후 태풍 예보로 최종 장소가 서울로 확정됐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