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스크린골프 '골프존X배민' 아이템 출시..배달의민족 쿠폰 이벤트 마련
골프존, 스크린골프 '골프존X배민' 아이템 출시..배달의민족 쿠폰 이벤트 마련
  • 승인 2023.08.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은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배달이 캐릭터로 구성된 ‘골프존X배민’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7일 전했다. 

‘골프존X배달의민족’ 아이템은 스크린골프 게임에 적용하는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전용 상품이다. 

아이템을 적용하면 스크린골프 로그인 창과 샷대기 화면 등에 컬래버 디자인이 적용되며, 홀인원이나 파, 나이스 어프로치 등의 샷 결과에 따라서 배달의민족 캐릭터 배달이가 스크린에 등장해 유쾌한 동작을 하며 게임의 재미를 더해준다.

‘골프존X배민’ 아이템은 골프존 통합앱 플러스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스크린골프 시스템에 로그인하고 구매 아이템을 선택하면 적용된다.

아이템 출시와 함께 배민 쿠폰 제공 이벤트도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배민 쿠폰 이벤트는 ‘골프존X배민’ 아이템으로 골프존에서 라운드를 하는 고객 모두에게 배달의민족 앱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백두환 골프존 플랫폼전략실장 프로는 “국내 대표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골프와 배달이라는 각 대표 소재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위해 소비자와 친숙한 아이템 및 기업 간 컬래버레이션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인사이드 홍성민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