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X박명수X권율X덱스 조합 어떨까...'나화나' 8월 15일 첫방 확정
이경규X박명수X권율X덱스 조합 어떨까...'나화나' 8월 15일 첫방 확정
  • 승인 2023.07.31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에브리원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가 오는 8월 15일 첫방송을 확정했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대국민 화free(프리)쇼’다. 무더운 여름을 확실하게 날려버릴 사이다 같은 토크쇼가 펼쳐질 전망이다.

‘나화나’는 남다른 에너지로 묵은 체증을 해소해 줄 MC 군단 4인 체제도 완성했다.

예능계 대부이자 호통 개그 창시자인 이경규, 직구 명언 제조기로 활약 중인 국민호통 박명수, 연기는 물론 예능계도 사로잡은 프로 팩폭러 권율, 거침없는 상남자 이미지로 대세 반열에 오른 덱스가 MC로 나서 화풀이 노하우를 꺼내 보일 예정이다.

4인의 MC가 때로는 이성적이면서도 냉철하게, 때로는 가슴 뜨겁게 게스트들의 토크를 듣고 공감하며 함께 분노할 것으로 기대된다. 툭 터놓고 말할 수 없어 혼자 끙끙 앓던 경험들에 웃고 화내며 ‘나화나’에 다채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핫한 4MC 조합만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른 ‘나화나’는 오는 8월 15일 화요일 베일을 벗는다. 게스트들에게는 속사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치유의 공간이 되고, 시청자들에게는 맘껏 분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안식처가 될 ‘나화나’ 첫 방송이 본방 사수 욕구를 높인다.

한편 ‘나화나’는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를 연출한 이유정 PD가 야심 차게 준비한 신규 토크쇼다. 여기에 믿고 보는 4인의 MC가 함께하며 솔직 유쾌한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