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 10kg 감량 성공 "밥, 빵, 면 다 끊었다...키토 다이어트 중"
'나혼산' 전현무, 10kg 감량 성공 "밥, 빵, 면 다 끊었다...키토 다이어트 중"
  • 승인 2023.07.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무려 10kg을 감량한 모습으로 나타나 무지개 회원들을 놀라게 했다.

28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MC 무무’로 신고식을 치른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된다.

사진 속 전현무는 ‘제2회 팜유 세미나 in 목포’ 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모은다. 그는 세미나 이후 “밥, 빵, 면 다 끊어버렸습니다!”라며 키토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있다고 전한다.

전현무는 ‘일산 이연복’ 이효정의 옛날 짜장 레시피에 ‘뮤지컬 황제’ 최재림의 ‘대파 삼겹 라면’을 콜라보레이션 한 ‘키토 무짱면’을 선보인다. 자신이 만든 짜장 소스를 맛본 전현무는 “이효정 선생님 초대해야겠는데?”라며 만족감을 드러낸다. 여기에 키토 다이어트 맞춤 킥 재료까지 더해져 고단백의 ‘키토 무짱면’을 완성한다.

앞서 전현무는 MBC ‘쇼! 음악중심’에서 ‘MC 무무’의 활약에 대한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들을 꼼꼼히 살핀다. 그는 “MZ세대에게 인정을 받았다”며 행복감을 감추지 못한다.

전현무는 “주책을 떨려고 MZ세대를 좋아하는 게 아니다. 내가 바라는 노년은 융통성 있는 노년”이라며 ‘MZ바라기’로서의 진심을 전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