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밤' 전유진, 송가인 데스매치 상대 지목 "송가인 때문에 트로트 시작"
'화밤' 전유진, 송가인 데스매치 상대 지목 "송가인 때문에 트로트 시작"
  • 승인 2023.07.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 조선

전유진이 송가인을 향한 팬심을 고백한다.

25일 방송되는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77회는 ‘화밤 인생곡’ 특집으로 꾸며져 전유진, 강진, 영기, 성민, 김사은, 이미리, 한가빈이 출연해 ‘화밤’ 미스들과 함께 노래 대결을 펼친다.

이날 전유진의 등장에 ‘화밤’ 미스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한다. MC 장민호는 아직 고등학생인 전유진에게 “꿈이 진짜 많을 나이 아니냐. 최근에 여러 가지를 배우고 있다고 들었다”고 말한다. 전유진은 “댄스에 관심이 생기더라”면서 블랙핑크 지수의 ‘꽃’ 댄스를 완벽하게 커버한다. 뜻밖의 춤 실력에 모두가 깜짝 놀라는 가운데 MC 붐은 “안무실에서 배운 느낌”이라고 장난을 쳐 웃음을 유발한다.

이후 전유진은 ‘데스매치’ 상대로 송가인을 지목한다. 전유진은 “트로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가 송가인 언니”라고 고백하고, 송가인은 “어린 나이에 표현할 수 없는 성숙함이 묻어나와서 깜짝 놀랐다. 트롯계의 미래”라고 전유진을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성민과 김사은은 오프닝에서 찰떡 호흡이 빛나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잉꼬 부부’임을 증명한다. 그러나 오프닝 무대 후 이들은 붐 팀과 장민호 팀으로 갈라서 각자의 길로 향한다.

조금 전까지 애정 가득한 눈빛을 보내던 두 사람은 불현 듯 기 싸움을 펼쳐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하지만 이내 출연자들은 성민과 김사은이 적으로 갈라선 합리적 의심을 하기 시작하고 결국 “부부 사기단이네!”라고 말했다고 해 대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김사은은 ‘데스매치’ 상대로 성민을 지목해 진짜 ‘집안 싸움’을 예고한다. MC 장민호는 김사은의 뜻밖의 지목에 당황하면서 “집 가서 싸우지 마시라”고 당부하고, 두 사람은 데스매치에서 승리하는 사람이 ‘1주일간 왕으로 살기’라는 조건을 걸고 누구보다 진심으로 대결에 임한다.

강진과 영기는 ‘땡벌’을 함께 부르면서 등장, 시작부터 웃음을 유발한다. 무대 후 영기는 자신을 ‘개수’(개그맨+가수)로 소개하며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고, 이에 강진은 “개그맨 출신이었냐. 어쩐지 웃기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강진은 나이를 넘어선 우정을 자랑하는 영기에 대해 “‘땡벌’을 부르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 내 노래를 잘 부르는데 어떻게 안 예뻐할 수가 있겠느냐”면서 무한 애정을 드러낸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77회는 25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이경아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