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두 번째 미니앨범 '아임 온 잇' 발매 쇼케이스.."지윤 합류..새롭고 긴장"
아이칠린, 두 번째 미니앨범 '아임 온 잇' 발매 쇼케이스.."지윤 합류..새롭고 긴장"
  • 승인 2023.07.20 0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칠린 / 사진=아이칠린 인스타그램
아이칠린 / 사진=아이칠린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칠린(이지·재키·주니·채린·예주·초원·지윤)이 앨범 발매 기념으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는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I'M ON I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아이칠린 멤버 주니는 "세 번째 쇼케이스인데 지윤 언니랑 처음 하다 보니 새롭고 아직 긴장도 되는 것 같다"라며 컴백 소감을 밝혔다.

지난해 새롭게 합류한 지윤은 "아이칠린으로 첫 쇼케이스라서 설레고 긴장을 했다. 그래도 처음인 만큼 더 열심히 해서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라고 말했다.

'I'M ON IT!'은 아이칠린이 지난 3월 'Challenger'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타이틀 곡은 '킥 스타트(KICK-START)'다. 펑키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하이틴 록 장르의 '킥 스타트'는 모터사이클의 시동을 걸기 위해 페달을 밟을 때의 강렬한 엔진 소리를 멜로디로 그려냈다.

한편 아이칠린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아임 온 잇!'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뉴스인사이드 김희선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