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 사이코? 이민기·수호와 코믹케미 폭발...'킹더랜드' 후속 8월12일 첫방
'힙하게' 한지민 사이코? 이민기·수호와 코믹케미 폭발...'킹더랜드' 후속 8월12일 첫방
  • 승인 2023.07.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하게' 포스터 / 사진=스튜디오 피닉스, SLL

'사이코' 아닌 '사이코메트리'다! 코믹스릴러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 수호의 대환장 코믹 케미가 펼쳐진다.

19일 JTBC 새 주말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최보윤·극본 이남규, 오보현, 김다희·제작 스튜디오 피닉스·SLL) 측은 오는 8월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초능력자 봉예분(한지민 분)과 좌천된 열혈형사 문장열(이민기 분), 갑자기 나타난 미스터리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수호 분)의 대환장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는 3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조용한 농촌마을 무진에서 초능력을 가졌다고 주장하는 수상쩍은 봉예분을 필두로 '어쩌다 뭉친' 3인방 앞에 어떤 사건사고가 기다리고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힙하게'는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친다.

'눈이 부시게' 김석윤 감독과 이남규 작가가 4년 만에 재회해 색다른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를 탄생시킨다. 여기에 한지민, 이민기, 수호, 주민경, 김희원, 박혁권, 박성연, 이승준, 박노식, 양재성, 정이랑, 조민국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열연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힙하게'는 코미디와 스릴러의 신박한 만남으로 기대가 높은 가운데, 이날 공개된 3인 포스터는 수상한 농촌마을 무진을 지키는 '허당 히어로'들이 범상치 않은 아우라로 시선을 강탈한다. 우선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득템한' 봉예분의 반짝반짝 빛나는 손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정 많고 오지랖 넓은 봉예분은 어쩌다 문장열에게 약점이 잡혀 팔자에도 없는 히어로가 돼 종횡무진 활약한다.

날카로운 눈빛의 전 서울 광수대 에이스 형사 문장열의 존재감도 심상치 않다. 실적을 채워 하루 빨리 광수대에 복귀하기 위해 강력 범죄 1도 없는 '청정무진'을 샅샅이 뒤질 기세인 문장열의 불꽃 카리스마가 눈길을 끈다. 상냥한 미소로 봉예분의 마음을 단번에 흔든 김선우도 범상치 않다. 성품도 비주얼도 선하지만 어쩐지 속을 알 수 없는 인물인 김선우까지 무진을 제대로 뒤집어 놓을 세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해진다.

더불어 '이 여자 사이코야? 사이코메트리야!'라는 의구심 어린 문구는 봉예분, 문장열, 김선우가 보여줄 떠들썩한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인다. '힙하게' 제작진은 "1% 부족한 허당 히어로들이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을 수사하기 위해 신박한 공조를 시작한다"라며 "'저세상 텐션'으로 무장한 캐릭터들의 코믹 플레이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8월 12일(토)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