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붕어빵 아들 4개국어 척척...'육아관 충돌' 살벌 부부싸움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붕어빵 아들 4개국어 척척...'육아관 충돌' 살벌 부부싸움
  • 승인 2023.07.1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사진= SBS

추자현, 우효광 부부를 꼭 닮은 6살 아들이 공개되고, 추우부부의 살벌한 부부싸움의 냉전이 드러난다.

1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생활을 4년 만에 공개한다.

'동상이몽' 1회부터 함께해온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300회를 맞아 4년 만에 동상이몽에 돌아온다. '동상이몽'을 통해 '추우커플'로 불린 두 사람은 추자현의 전매특허 '흰자 눈빛'은 물론 '우블리' 우효광의 "결혼 조하! 마누라 조하!" 등 많은 유행어를 남기며 큰 사랑을 받았다.

지난 100회 이후 4년 만에 컴백해 어느덧 불혹이 된 우효광을 본 스튜디오 MC들은 "우블리 그대로다!", "더 분위기 있어졌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그뿐만 아니라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에 놀란 것도 잠시, 집안 곳곳 가득한 육아 흔적에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은 "애들 키우는 집은 다 똑같다"라며 공감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100회 특집 당시 2살이었던 아들 '우바다'의 모습이 4년 만에 최초 공개된다. 추자현, 우효광의 이목구비를 쏙 빼닮은 압도적인 비주얼은 물론, 또래보다 큰 키로 스튜디오의 이목을 끌었다.

바다는 한국어, 중국어 2개 국어를 자유롭게 구사하며 집안에서 '최연소 통역관'을 담당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추자현은 영어는 물론, 일본어까지 가능하다며 깜짝 고백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또한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추장금'이라 불렸던 추자현은 결혼 6년 만에 주방 보조로 밀려났다고. 앞서 추자현은 코로나로 1년 반 떨어져 있는 동안, 남편이 요리에 취미가 생겼다며 우효광의 수준급 요리 실력을 밝혔다. 우효광은 아침부터 아들 바다의 등원 준비를 도맡는가 하면, 아침밥까지 손수 준비해 감탄을 자아냈다. 추자현과 함께 요리할 때도 주방을 진두지휘하며 4년 전과 정반대의 모습으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러나 추자현, 우효광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류가 포착됐다. 6세 아들 바다를 두고 서로 다른 육아관으로 충돌했다. 평소 '아내 바보'인 우효광은 처음 보는 단호함으로 추자현에 분노했다. 추자현 역시 우효광의 모습에 당황하며 '일촉즉발' 부부 냉전이 이어졌다. 육아관으로 빚어진 부부 냉전의 전말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00회 특집 릴레이' 대망의 마지막 주자로 컴백한 SBS '동상이몽' 원년 멤버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이야기는 17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된다.

[뉴스인사이드 김은혜 기자 news@newsinside.kr]